미래형 네트워크 마케팅 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인큐텐(대표이사 김기수)은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선수(울산광역시청)에게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 카누 500m 2인승, 4인승 은메달 획득’에 따른 축하금 전달식을 했다고 11월 8일 밝혔다.
이 전달식에서 조광희선수는 1,000만원의 축하금을 전달받았다.
이번에 축하금을 받은 조광희선수는 한국 카누의 간판스타로써 2021년 제32회 도쿄올림픽 카누국가대표로 출전하는등 오랜 기간 국가대표로 활동해왔으며, 2018년 제18회 자카르타/팔레방 아시안게임 카약 남자 1인승 200m 금메달을 따는 등, 현재까지 아시아 최고 정상의 기량을 보유하고 있는 선수이다.
조광희 선수는 “인큐텐의 제품을 섭취하면서 운동을 하면서 자칫 놓칠 수 있는 체력 및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특히, 집중력과 에너지가 향상되면서 좋은 경기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김기수 대표이사는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조광희선수가 훌륭한 경기결과를 내어 국익에 도움을 줄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인큐텐은 조광희 선수가 세계 최고의 선수가 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인큐텐은 팜젠사이언스를 바탕으로 최첨단 바이오 연구개발 및 생산과 정부출연 연구기관에서 개발한 특허물질(수용화 커큐민<텐큐민S플러스, 텐큐민G플러스>)이 함유된 제품, 합성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천연화 코스메슈티컬 기술력(발효과학), 최적화된 언택트 네트워크 마케팅을 구축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등 3가지 핵심 성장동력을 갖춘 회사이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