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가 올여름 국제무대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선수들을 위해 글로벌 캠페인 ‘Fueling the Bes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Fueling the Best’ 캠페인은 스포츠맨십과 선수들의 성공을 이끄는 숨은 노력을 강조한다. 허벌라이프는 소설미디어 채널을 통해 후원 선수들의 업적을 소개하며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 및 다가오는 대회에 관해 이야기한다.
허벌라이프는 이번 여름 15개국, 30개 종목에 출전하는 150여 명의 운동선수 및 팀을 후원한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수영 국가대표 양재훈과 역도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고 있고, 이 외에도 야구 선수 고우석과 이의리(기아타이거즈)를 비롯해 골프, 러닝 등 다양한 종목의 선수와 대회에 뉴트리션 제품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후원 선수들에게 최고의 뉴트리션 지원을 하기 위해 내부의 전문가들과 협력하고 있다. 특히 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24’ 라인과 같은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제품을 개발하고 뉴트리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도록 돕고 있다.
허벌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선수들이 체계적인 뉴트리션 지원으로 좋은 성과를 내도록 다양한 방법을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백승준 기자 bsj@yutongdaily.com
|